Sabtu, 21 Juli 2012

Lirik Lagu Dream High - Ost Dreamh High 1



Korean English

 I Dream High nan kkumeul kkujyo
 Hindeul ttaemyeon nan nuneul gamgo
 Kkumi irweojineun geu sunganeul
 Gyesok tteoollimyeo ireonajyo

 Duryeoumeui kkeuteseo nan
 Oneuldo heundeullijyo
 Tteorejilkka bwa naraoreuji mothaneun
 Eorin saecheoreom

 Jakku naega hal su inna
 Nae kkumi irweojilkka
 Naeditneun georeum han georeum georeumi dashi
 Duryeoweo jil ttaemada

 I Dream High nan kkumeul kkujyo
 Himdeul ttaemyeon nan nuneul gamgo
 Kkumi irweojineun geu sunganeul
 Gyesok tteoollimyeo ireonajyo

 I can fly high naneun mideoyo
 Eonjenganeun jeo haneulwiro
 Nalgaereul pyeogo nugubodado
 Jayurobge nopi nara oreul geoeyo

 Neomeojin nal ireukkyeo jul
 Yonggiga phiryohajyo
 Meonjireul teolgo dashi ireona tto han beon
 Ttwieogal yonggiga

 Dashi han beon nareul midgo
 Naeui unmyeongeul midgo
 Modeun geol geolgo nae kkiboda nopeun byeogeul
 Ttwieo neomeulgeoeyo ~Oh

 I Dream High nan kkumeul kkujyo ( kkumeul kkujyo )
 Himdeul ttaemyeon nan nuneul gamgo
 Kkumi irweojineun geu sunganeul
 Gyesok tteoollimyeo ( dashi ) ireonajyo ( Oh )

 I can fly high naneun mideoyo
 Eonjenganeun jeo haneulwiro ( jeo haneulwiro )
 Nalgaereul pyeogo nugubodado
 Jayurobge nopi ( nan ) nara oreul geoeyo

 Dream high a chance to fly high
 Apeumdeureun ijen modu da bye bye
 Haneure inneun jeo byeoldeul
 Cheoreom nopi narabwa ni kkumdeureul
 Pyeolchyeo boneun geoya time for you to shine
 Ijebuteo shijagiya gotta make ‘em mine

 Ni soneuro irweoga mirael duryeoweo hajima
 Ijen himkkeot jashinitge georeoga
 Destiny sukmyeongiji meomchul su eopneun
 Unmyeongi jigeum uri nunape pyeolchyeojiji

 Igeon neoreul wihan whole new fantasy
 Geureoni ijebuteo yeogi soneul jaba
 Urieui mikpyoneun jigeumbuteo hana
 Kkumgwa mirae pogi haji anha
 Jeolmeum yeoljeong yeogi moduda Dream High

 I Dream High nan kkumeul kkujyo ( kkumeul kkujyo )
 Himdeul ttaemyeon nan nuneul gamgo ( nuneul gamgo )
 Kkumi irweojineun geu sunganeul
 Gyesok tteoollimyeo ireonajyo ( Oh )

 I can fly high naneun mideoyo ( mideoyo )
 Eonjenganeun jeo haneulwiro ( jeo haneulwiro )
 Nalgaereul pyeogo nugubodado
 Jayurobge nopi nara oreul geoeyo


English Version

 I dream high I dream so high
 When it's tough, I close my eyes and
 The moment my dream comes true
 continue to recall and get up
 at the end of fear today too I tremble
 Like a baby bird, would it fall, unable to fly
 repeatedly I can do it, can my dream come true
 every time I'm fearful, my belief walking step by step again

 I dream high I dream a dream
 When it's tough, I close my eyes and
 The moment my dream comes true
 continue to recall and get up

 I believe I can fly high
 one day me above the sky
 wings stretched out, more free than anyone else
 flying rising high
 I need bravery to overcome
 firstly pick myself up rise again and dare to run
 once again believe in me and my destiny

 climb over every wall taller than me
 I dream high I dream a dream
 When it's tough, I close my eyes and
 The moment my dream comes true
 continue to recall and get up
 I believe I can fly high

 one day me above the sky
 wings stretched out, more free than anyone else
 flying rising high
 Dream high a chance to fly high
 Now bye bye to all that hurts

 try flying high like the stars in the sky
 your dream will unfold
 starting from now
 don't be afraid of the future made by your hands
 now walk totally confident

 unstoppable destiny is destiny
 now we soar up high
 for you, this whole new fantasy
 so from now, take my hand here
 from now on, our aim
 one dream and not give up
 youthful passion all here dream high

 I dream high I dream a dream
 When it's tough, I close my eyes and
 The moment my dream comes true
 continue to recall and get up

 I believe I can fly high
 one day me above the sky
 wings stretched out, more free than anyone else
 flying rising high


Indonesian Version

Aku bermimpi tinggi Aku mimpi mimpi

Ketika itu sulit, aku menutup mata dan

Saat mimpi ku menjadi kenyataan

terus mengingat dan bangun

pada akhir hari ini juga aku gemetar ketakutan

Seperti anak burung, akan jatuh, tidak bisa terbang

berulang kali aku bisa melakukannya, impian aku bisa terwujud

setiap kali aku takut, keyakinan aku berjalan langkah demi langkah lagi



Aku bermimpi tinggi aku mimpi mimpi

Ketika itu sulit, aku menutup mata dan

Saat mimpi ku menjadi kenyataan

terus mengingat dan bangun



Aku percaya aku bisa terbang tinggi

satu hari aku di atas langit

merentangkan sayap, lebih bebas dari orang lain

terbang naik tinggi

Aku perlu keberanian untuk mengatasi

pertama mengambil diriku bangkit kembali dan berani untuk menjalankan

sekali lagi percaya pada aku dan takdir aku



memanjat setiap dinding tinggi dari aku

Aku bermimpi tinggi aku mimpi mimpi

Ketika itu sulit, aku menutup mata dan

Saat mimpi aku menjadi kenyataan

terus mengingat dan bangun

Aku percaya aku bisa terbang tinggi



satu hari aku di atas langit

merentangkan sayap, lebih bebas dari orang lain

terbang naik tinggi

Mimpi yang tinggi kesempatan untuk terbang tinggi

Sekarang selamat tinggal kepada semua yang menyakitkan



mencoba terbang tinggi seperti bintang di langit

impian mu akan terungkap

mulai dari sekarang

jangan takut masa depan yang dibuat oleh tangan mu

sekarang berjalan benar-benar yakin



takdir adalah takdir tak terbendung

sekarang kita melambung tinggi-tinggi

untuk mu, ini fantasi baru

jadi dari sekarang, pegang tangan ku di sini

dari sekarang, tujuan kita

satu mimpi dan tidak menyerah

gairah muda semua di sini mimpi yang tinggi



Aku bermimpi tinggi aku mimpi mimpi

Ketika itu sulit, aku menutup mata dan

Saat mimpi aku menjadi kenyataan

terus mengingat dan bangun



Aku percaya aku bisa terbang tinggi

satu hari aku di atas langit

merentangkan sayap, lebih bebas dari orang lain

terbang naik tinggi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